Loading...

공지사항

(주)아디포랩스,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 4차산업신기술공헌상 수상
18-07-02 15:34 425회 0건


지난 6 28,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시사연합신문사 주최로 시사연합신문 창간 10주년 기념식 및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은 시사연합신문 창간 10주년을 기념하여 경제와 문화 분야에 공헌한 사람을 대상으로 주어진 상으로, 일반부문, 문화연예예술부문, 대중스포츠부문, 전통문화계승 명장 명인부문, 경제부분으로 진행되었다.


당일 시상식에서는 ㈜아디포랩스(대표 한성호)가 경제부문 공로상 4차산업신기술공헌상과 감사패를 수상하였는데, 해당 상은 4차산업 분야에서 신기술로 주목 받을만한 발전을 보여준 회사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아디포랩스는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의 신기술 보유를 인정 받아 해당 상을 수상하였다.



()아디포랩스는 고주파온열암치료기인 리미션1°C(REMISSION 1°C), 고주파통증비만치료기인 ADIPO-7000D를 포함하여 고주파의료기기를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드는 회사이다. 특히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C 0.46MHz의 고주파를 인체에 통전하여 인체 내부에서 심부열을 발생시켜, 열에 약한 암세포를 괴사시키는 기전을 가지고 있는 장비로, 2015 10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암 치료 목적으로 허가 받은 의료용고주파온열기이며, 많은 암 환자 호전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리미션1°C SCIE급 논문에 소개된 담관암 환자의 호전사례, 대한온열의학회 학회지(KSTM)에 소개된 림프절 전이 유방암 환자의 호전사례, 유방암치료 후 심한 림프절 부종을 겪던 환자의 호전사례, 수술이 불가능했던 췌장암 3기 환자의 완치사례 등 다수의 암 치료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대한온열의학회 학회저널(KJTM)에서는 26명에 환자의 대해 암세포를 괴사시키고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자연살해세포(NK Cell) 활성도가 증가한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아디포랩스의 한성호 대표는 지난 3 30일에도 머니투데이 주최의 대한민국 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국내 기술로 제작된 고주파온열암치료기(리미션1) 2년 연속 신기술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디포랩스는 대전대학교 둔산한방병원 임상시험센터,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첨단융복합방사선의료기술연구소와의 연구업무협약(MOU)을 통하여 환자 치료에 더욱 적합한 기기로 개선해가기 위한 연구에 매진하여 신기술 연구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최근 베트남, 인도, 태국, 이란과의 해외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KIMES 2018에서의 특별세미나와 부스 전시로 국내외 관계자들의 주목을 끌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에도 높은 가능성을 보였다.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 4차산업신기술공헌상을 수상한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는 수출 건으로 인도로 출국해있어 이 자리에 참여하지는 못하였으나, 대리 수상자를 통하여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투자에 전사 역량을 강화하여 국내외에서 암 치료 의료기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암 환자들에게 1의 기적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