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언론 속 아디포랩스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장 수상
19-12-03 15:47 180회 0건


지난 2일 월요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제6회 대한민국행복봉사나눔대상을 개최되었다. 이 자리에는 수상자와 하객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 번영과 사회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행사로 이어졌다. 대한민국행복봉사나눔대상은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 공로가 큰 기업, 단체 및 개인에게 그 공적을 기려 수상하는 행사이다. 본 행사를 주최한 시사연합신문과 행사를 주관한 국민행복나눔공동체연합회는 그 간의 공로자들의 선정을 마치고 국가 저명인사를 비롯한 덕망 있는 인사들의 참여를 통해 그 권위를 높이는데 주력하였다.


명예대회장인 민주평통 김덕룡 전 수석부의장이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자리였으며, 해마다  수상자 선정 경쟁이 치열한 대회이다. 김덕룡 명예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수상자 여러분들이 보여준 나눔과 봉사 정신에 심심한 경의를 보낸다고 전하며, “오늘의 영예로운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사회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가운데 대한민국의 위상 제고를 위해 앞장서 노력해 주시기를 삼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3696653844_1575358064.2967.jpg


특히나 이 자리에는 ㈜아디포랩스 한성호 대표이사가 국회 상임위원장표창장 부문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고주파온열암치료기 리미션1℃를 자체 제조 판매하는 아디포랩스는 고주파 의료기기 제조 기술을 통해 암으로 부터 고통 받고 있는 암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며 꾸준히 국내 병원에 납품이 되었으며, 임상 효과를 검증 받고 있는 암 치료기기이다. 특히나 서울성모병원은 물론 인도,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 정부의 아시아 신남방정책에 부응하며 그 활로를 개척하여 최근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구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제품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 받은 제품이다.


한성호 대표이사는 우리 제품이 국내외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어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암 환자들에게 삶을 새롭게 길을 열어준다는 자부심으로 임직원 모두가 열심히 했던 결과가 오늘에 수상으로 이어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갖는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